▲ 11,3 부동산 대책 영향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수익형 부동산 시장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3 부동산 대책 영향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수익형 부동산 시장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은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고 미래가치까지 더해지면 그 가치가 높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수익형 부동산 투자 시 입지 조건은 필수적으로 따져봐야 한다. 입지가 좋은 곳은 소비력이 왕성한 수요층을 고정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은 물론, 업종선택의 폭도 넓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최근 용인시 역북지구 내 들어서는  ‘안강 더 럭스나인’가 주목 받고 있다.

‘안강 더 럭스나인’이 들어서는 일대는 명지대, 용인송담대, 용인대, 강남대 등의 대학 교직원 및 학생 등으로 이뤄진 풍부한 임대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시청, 교육청, 법원 등이 들어서는 용인행정타운이 있어 배후 임대수요가 갖춰져 있다. 이마트, 시립도서관, 종합운동장 등이 인접해 있어 생활 편의성도 우수하다

‘안강 더 럭스나인’ 내부는 전체의 약 70%가 복층(다락제공)형에 최고 3.65m 천정고도 설계된다. 일부 실에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건물 외벽에는 에코 파사드 디자인을 도입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터디룸, 북카페와 카쉐어링 서비스, 이다. 애견 산책공간, 옥상정원, 중앙광장도 마련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실외에서 스마트폰으로 가전을 제어하는 IoT서비스가 적용되며 짐이 많은 입주민들을 위해 일부 가구에 창고가 제공되며 밖에도 무인경비시스템과 CCTV를 설치해 이중삼중으로 보안에 신경썼다.

한편, ‘안강 더 럭스나인’은 지하 5층~지상 10층, 1개동, 전용면적 20~51㎡ 총 468실 규모의 오피스텔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113실의 테라스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