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민이 예측 불가능한 먹방 여행 속에서 비장의 무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화면 캡처

김정민이 예측 불가능한 먹방 여행 속에서 비장의 무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일 방송된 올리브TV ‘원나잇푸드트립 :먹방레이스’에서는 먹방 경쟁의 긴장감이 높아진 룰렛 미션이 추가된 36시간 먹방레이스가 펼쳐졌다. 방콕으로 떠난 김정민은 국수, 팟타이에 이어 세 번째로 먹는 순간 행복해지는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맛집을 선택했다.

스테이크 음식점에서는 김정민에게 120일 숙성 건조시킨 등심 스테이크를 추천했다. 김정민은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의 등심 스테이크를 끊임없이 칭찬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등심 스테이크를 클리어한 후 김정민은 사실 지금 속에서 좀 난리가 난 것 같다며 “기름진 거 많이 먹었을 때 녹차가 좋잖아요”라며 비장의 무기를 꺼냈다. 김정민이 공개한 것은 호텔에서 챙겨온 체지방 관리와 대사 건강을 위한 녹차 카테킨 정제 제품. 김정민은 이를 섭취하는 것으로 폭풍 먹방을 마무리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다시 한번 집중시켰다.

시청자들은 “맛있게 먹으면서 관리는 필수죠”, “매번 녹차 마시는 것보다 간편하네요”, “김정민 관리 비결 여기있네”, “맛집 리스트 다음으로 챙길 아이템”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정민이 먹방 여행 관리 필수품으로 공개한 건강기능식품은 바이탈뷰티(VITALBEAUTIE) ‘메타그린’으로 현미녹차 15잔 분량의 녹차 카테킨이 함유된 순수 녹차 정제 제품이다. 고지방, 고탄수화물, 고당류 음식 섭취 시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청정 제주 유기농 녹차 잎과 함께 녹차 꽃과 씨, 제주용암해수로 추출한 녹차 성분 및 구아바 잎을 부원료로 담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 섭취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건강 관리가 가능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을 관리하는 여성 및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대사가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에게 추천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