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아들 현빈과 함께 심리센터를 찾은 이파니의 모습이 공개됐다. MBC캡처.

배우 이파니가 어렸을 적 아픔에 대해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28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아들 현빈과 함께 심리센터를 찾은 이파니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파니는 아들 현빈이 지나치게 빨리 어른이 됐다고 걱정하며 자신의 어린 시절에 대해 고백했다.

이파니는 “제가 어렸을 때가 보였다”라며 “그 마음을 너무 잘 알아서 우리 아들이 삶의 무게를 절대 짊어져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이미 어렸을 때 아이가 다 아니까 삶의 무게를 다 짊어져 버렸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제가 새엄마 밑에서 자라서 어렸을 때 초등학교 3학년 때 아줌마가 나를 싫어해서 때리고 쫓아내고 싶어서 그런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파니는 “우리집이 가난해서 그렇다고 생각해 아르바이트를 했다. 오후 3시 신문 배달, 저녁에는 고깃집, 저녁 6시부터 아침 6시까지 장사를 했었다. 불판 닦는 거 서빙 하는 거 다 했었고 장사하다 음식 남으면 몰래 이렇게 먹고 그때 많이 울었다”라고 말했다.

이파니는 눈물을 훔치며 “그 어린 나이에도 부모가 죄가 아니고 가난이 죄라는 생각 진짜 많았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