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리얼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이 25일 드디어 첫 방송을 시작한다. JTBC캡처.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효리네 민박’이 드디어 오늘 공개된다.

JTBC 리얼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이 25일 첫 방송을 한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손님들을 맞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으로 제주도 소길리에 위치한 이효리 부부의 자택이 바로 민박집이다. 그동안 제주도 생활을 방송에 거의 공개한 적 없던 이효리 부부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도의 자택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효리네 민박’에는 이효리 부부 외에도 가수 아이유가 민박의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20일 에는 1회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의 서열 순위가 공개되며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이효리는 민박집의 ‘카리스마 회장님’으로, 이상순은 ‘믿음직한 사장님’, 아이유는 ‘일순이 직원’이 되어서 각자의 매력을 뽐낸다. 

한편 효리네 민박 공식 SNS에는 “드.디.어! 오늘 효리네 민박 오픈 하는 날! 아무 것도 들고 오지마세요! 오직 쉬고싶은 마음만 들고 오면 준비 끝??”이라는 글과 함께 효리네 민박집 사진이 게재됐다.

효리네 민박은 25일 오후 8시 50분 JTBC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