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커플, 단체 누구나 편안하게 머무며 추억을 만드는 통영여행

▲ 아름다운 여름의 낭만으로 가득 물든 통영 한 켠에 자리잡은 ‘금빛바다펜션’은 매년 통영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통영 바다전망펜션이다.

바다가 보이는 안락한 공간에서 모처럼만의 여유를 즐기며 무르익어 가는 청량한 여름을 보내는 것은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여름휴가 방법 중 하나이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다채롭고 풍성한 여름계획은 상상만으로도 짜릿한 여름의 묘미다.

어느 계절이든 아름다움을 뽐내지만 무더운 여름철에는 탁 트인 천혜의 풍경과 시원한 바닷바람으로 더욱 상쾌한 기분을 즐길 수 있는 통영으로 떠나보자.

아름다운 여름의 낭만으로 가득 물든 통영 한 켠에 자리잡은 ‘금빛바다펜션’은 매년 통영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통영 바다전망펜션이다.

올 여름 단연 핫한 국내여행지 중 한 곳으로 손꼽히는 통영을 마음껏 여행하며 온 몸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객실이면 객실,시설이면 시설 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이 안락하게 마련된 곳이다.

특히펜션 객실통유리창을설치해 잔잔한 통영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심신이 지친 이들이 아침에 눈 뜨자마자 푸른 바다를 바라보기에 좋다.그야말로 그간의 묵은 피로를 한 방에 풀 수 있는 통영바다펜션이자통영바닷가펜션이다.

누구나 언제든 휴식이 필요한 이들이라면 펜션에 가만히 누워 여유를 만끽하기에 좋고,눈 앞에 펼쳐지는바다풍경은 어찌나 아름다운지 청량한 통영바다를 넘어 떠오르는 아침 일출 광경에 반해 이 곳을 통영가볼만한 곳으로 손꼽는 이들이 있을 정도다. 또한, 펜션 바로 근처에서 선상낚시를 즐길 수도 있고, 숙박손님에게는 요트 20%할인권을 제공해준다. 비수기때는 6인이상 예약시 인당 8만원에 저녁 해산물파티와 조식까지 제공해줘서 SNS상으로 금빛바다펜션 인기가 높다.

또한펜션 주변으로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통영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스카이라인 루지를 비롯해 산양관광일주로 및 빼어난 조망처로 유명한 달아공원 등이 자리잡아 통영여행 계획을 수립하기에도 편리하다.

낮에는 인근의 관광명소 나들이 혹은 나만의 휴가를 마음껏 즐기다가도, 어둠이 내려앉은 밤에는 야외에서 고기를 구우며 풍성한 저녁을 즐길 수도 있어 좋다.물론 그 밖에도 고동줍기 등의 바다체험, 조용한 어촌마을 산책 및 인근 유람선터미널에서 선상관광과 통영 케이블카, 미륵산 등을 즐겨도 후회 없다.

그 어느 곳보다도 청량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통영에서 올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내보는 건 어떨까.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다음카카오사이트에서 통영 “금빛바다펜션”을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