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위키미키 데뷔 쇼케이스 티켓팅, 하이라이트 부산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FR아일랜드 10주년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안형섭X이의웅 토크쇼 티켓팅이 이뤄진다. 인터파크 캡처.

24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위키미키 데뷔 쇼케이스 티켓팅, 하이라이트 부산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FR아일랜드 10주년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안형섭X이의웅 토크쇼 티켓팅이 이뤄진다.

모든 티켓팅은 24일 오후 8시에 일제히 열리기 때문에 티켓팅을 위해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판타지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는 8월 8일 장충체육관에서 첫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티켓 가격은 전석 1,100원 이며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그룹 하이라이트는 8월 27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HIGHLIGHT LIVE 2017〈CAN YOU FEEL IT?>’ 공연을 열 예정이다. 24일 판매되는 티켓은 팬클럽 선예매로 공식팬클럽에 가입한 회원만 예매할 수 있다. 스탠딩과 지정석R은 11만원에 판매되며 지정석 S는 9만9천원에 판매된다.

24일에는 FT아일랜드의 데뷔 10주년 기념 공연인 ‘2017 FTISLAND LIVE [X] IN SEOUL’의 팬클럽 선예매도 이뤄진다. FT아일랜드는 오는 8월 26일과 27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팬클럽 선예매시 팬클럽 인증을 꼭 거쳐야 함으로 예매 직전 미리 팬클럽 인증을 해두는 것이 좋다.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안형섭과 이의웅의 토크쇼 예매도 24일 오후 8시에 열릴 예정이다. 8월 12일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열릴 ‘안형섭X이의웅: 그린 토크쇼’는 기아와 물 부족으로 아픔을 겪는 세계 어린이에 대한 이야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모든 공연의 예매가 24일 오후 8시에 동시에 열리는 만큼 예매를 기다리는 팬들은 걱정과 우려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접속자가 폭주할 경우가 서버가 다운될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예매를 기다리는 누리꾼들은 “저 공연을 전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예매 받는다니 인터파크 무슨 생각인진 몰라도 배짱 하나는 대단하다”, “공연 하나 예매 오픈해도 안 들어가질 때 많은데 4개가 동시에 오픈한다고?”, “서버 좀 늘렸나본데 인터파크?”, “자신감 넘치는 걸 보니 서버 늘린 듯? 8시 되면 알겠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