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일 ‘2017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티켓 예매를 위해 인천 스카이페스티벌 홈페이지에 접속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접속 불가 상태이다. 스카이페스티벌 홈페이지 캡처.

‘2017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티켓 예매를 위해 인천 스카이페스티벌 홈페이지에 접속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접속 불가 상태이다.

17일 2017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 측은 이날 오후 4시부터 티켓 예매를 오픈했다. 이번 행사는 티켓 가격이 무료이다.

2017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은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했으며 9월 2일과 3일 양일간 인천 국제공항 잔디광장에서 펼쳐진다.

첫날인 2일은 소프라노 조수미, 모스틀리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옥주현, 나윤선, 하석배, 고재근 등이 출연한다. 마지막날인 3일은 워너원, B1A4, NCT127, 라붐, CLC 등 K팝스타 들이 출동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티켓 예매를 위해 접속자가 몰려들어 홈페이지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자 네티즌들은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네티즌들은 “홈페이지 나만 접속 안 되나”, “이번에도 피켓팅이네”, “제발! 제발!”, “겨우 접속해서 예매창 들어갔는데 페이지가 안 넘어가”, “홈페이지 죽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