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현장분석과 완벽한 시공으로 고객만족 실현!

공간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은 인테리어가 다시 한번 붐을 일으키고 있다. 2030 젊은 세대부터 4050 중년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인테리어는 저마다의 취향대로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이다.

그러나 인테리어공사 및 리모델링을 앞두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혹은 인테리어비용은 얼마나 준비해야 할지 걱정부터 덜컥 앞서는 이들도 적지 않다.

그도 그럴 것이 리모델링을 위해 받아온 인테리어 견적이 과연 합리적인 비용인지 제대로 판단이 서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여기 인테리어에 필요한 착한 가격을 투명하게 오픈한 열린 견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창원인테리어업체가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창원인테리어 이상’의 이야기이다.

실용적이면서 아름다운 주거문화를 만드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이 곳은 착한 견적은 물론, 꼼꼼한 현장분석과 완벽한 시공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창원인테리어업체이다.

어떤 공간을 구성하든 고객의 개성과 니즈를 제대로 파악해 고객의 분위기에 맞는 디자인을 연출하면서도, 기능성과 실용성을 절대 놓치지 않는 인테리어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인테리어를 진행하는데 있어서도 오너가 인테리어견적부터 오토캐드, 일러스트, 포토샾, 엑셀, 현장시공에 이르기까지 전체 과정을 직접책임지고 진행하는 만큼, 자연스러움과 꼼꼼함이 돋보이는 깔끔한 인테리어 실력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외부인력 필요 없이 자체적으로 고급기술을 완비하고 있기에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디자인 연출이 확실하게 이뤄지고, 시공 비용 역시 후불결재가 가능해 인테리어 마무리에 대한 고객의 불안을 해소하기에도 제격이다.

때문에 추후에도 고객불만이 없는 완벽시공은 물론, 포트폴리오로 확인할 수 없는 실용성과 마감을 완벽하게 실현하여 생활해보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부실시공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는 곳으로 고객이 직접 작성한 입주후기에서도 높은 평점으로 그 실력을 증명할 수 있기에 창원리모델링, 창원목수, 창원샷시, 창원집수리, 창원단열, 창원씽크, 창원욕실 등 다양한 형태의 인테리어견적 문의가 가능하다.

어떤 작업을 문의하더라도 열린견적으로 투명한 가격을 오픈하고, 완벽한 사후관리로 무상A/S 2년 서비스를 더해 부실시공 및 제품불량에 대한 걱정이 없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창원 및 인근지역에서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다면 창원인테리어 이상에 인테리어를 문의해보자.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