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중앙로 ‘최초’의 테라스형 도시형생활주택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가 합리적인 가격경쟁력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의정부 중앙로 오피스텔로써 높은 고층 프리미엄까지 기대되는 단지는 실투자금 3000만원대, 중도금 60%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춘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실사용 면적 기준으로 살펴봤을 때 더욱 가치가 빛을 발한다. 단지는 지역 내 실사용면적 기준 최저분양가로 상당한 경쟁력을 갖춰 향후 미래가치에 따른 시세차익도 기대된다.

이처럼 가격경쟁력을 자랑하는 단지는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하며 투자자와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 분양을 진행해 훈풍이 불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지역이 품은 개발호재는 물론 단지자체적인 프리미엄이 많다 보니 전국 각지에서 많은 투자자들 몰리고 있는 상황이라 빠른 마감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실제로도단지는 의정부역과 의정부중앙역이라는 더블역세권 등의 개발호재가 줄을 잇고 있는 의정부 중심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중앙로 오피스텔로 불린다. 뿐만 아니라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는 풍부한 임대수요를 품은 알짜배기 입지로 높은 회전율은 물론 공실률 제로에 도전할 수 있는 점이 큰 메리트이다.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된 의정부는 현재 수도권 숨은 블루칩으로 급부상 중이며 그 중심에 한원힐트리움-더테라스가 자리해 개발에 따른 다양한 수혜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송산교차로 인근에 자리한다. 모델하우스는 상담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예약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