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불리는 '수원 아너스빌위즈'가 친환경 리모델링 구조를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원로 20에 들어서는 수원 아너스빌위즈 규모는 지하4층, 지상43~45층, 798가구(전용 59~128㎡)이다.

아파트 내부 설계에 중점을 둔 수원 아너스빌위즈는 아파트 외부 벽면을 내력벽으로, 내부의 모든 벽면은 자유롭게 배치 가능한 가변형 벽면으로 설계된다. 때문에 공간의 통합과 분리 등을 입주민 개개인 취향에 맞춰 구성 가능하다. 다양한 주거 환경의 변화로 개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높인 수원 아너스빌위즈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원시 장안구 내 경쟁력 있는 입지를 선점해 더욱 호평 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프로야구 신생팀 kt위즈의 홈구장인 수원종합운동장 내 수원야구장이 있다. 경기장 내 시설인 잔디구장, 실내체육관, 인라인스케이트장, 야외농구장 등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수원의 명물로 불리는 만석공원은 도보 5분 거리다.  35만㎡ 규모의 만석공원은 음악분수와 그린산책로, 중앙호수공원, 테니수장, 게이트볼장, 축구장 등이 마련돼 있고, 이를 통해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단지 인근에는 사당, 과천, 안양, 평촌 등과 연결되는 다양한 광역버스 노선의 정류장이 있다. 지역을 잇는 주요도로는 경수대로 외에도 과천~의왕 간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북수원 I.C 등이 있다. 이런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향후 신분당선(광교~호매실), 수원~인덕원간 복선전철의 호재로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한편, 입주아파트로 방문 시 직접 세대 내부를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상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