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창업시장은 여러 가지 사회적 이슈로 인해 불경기의 연속이다. 그로 인해 자영업자들은 매출부진으로 이어져 폐점이 늘고 있는 것이 업계 현실이다.

하지만창업을 결심하고 철저한 준비없이유행처럼 순식간에 번져가는 아이템을 선택해 시작한지 1년이채 되지 않아 유사브랜드는 곳곳에 생겨나 경쟁이 심화되어 매출은 반토막이나고 있는 상태 이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 통큰 지원을 나선 프랜차이즈 기업이 있다. ㈜푸드넷시스템은 11년간 카페 브랜드를 운영해 오는 믿을 만한 장수(長壽) 프랜차이즈 본사다.

㈜푸드넷시스템이 11년만에 야심차게 내놓은 브랜드 토리가라치킨스틱 신규창업자는 가맹비 면제, 보증금 면제 혜택을 주고 업종전환 창업자는 가맹비 면제, 보증금 면제, 추가로 간판교체비용 지원을 통해 소자본 창업주들 지원에 적극 나섰다.

“토리가라치킨스틱”은 일본 오사카 유명 먹거리 아이템으로 오사카 도톤보리를 여행하면 꼭 먹어봐야 하는 필수코스다. ㈜푸드넷시스템만의염지기술과 양념으로 12시간 숙성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운 감칠맛 나는 일명 “닭가슴살후렌치후라이”다.

“토리가라치킨스틱”은 특히, 튀김기를 보유한 자영업자는 큰 투자비용 없이 간판교체만으로도 창업이 가능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푸드넷시스템 윤경근 이사는 초기투자에 대한 두려움과 재투자에 대한 어려움을 겪는 창업주들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실질적 창업안내를 하는 것이 이번 개설혜택의 목적이고, 점주가 점주를 소개하는 신뢰적 브랜드로 키우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힘주어 말을전한다. 또한 50개점 특별 혜택이니만큼 관심 있는 창업주들은 서둘러 달라고 당부한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