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가치 있는 수도권 최초의 종합해양리조트(부대시설40개)

인천 영흥도에서 국내최대규모의 매머드급해상종합리조트가개별등기 분양을 시작해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8.2 대책 이후 아파트 매매가 급감하면서 오피스텔로 쏠리고 있지만,넘쳐나는 물량으로 수익률이 낮아지고관리가 힘든 오피스텔이 인기가 식으면서,발빠른투자자들의 움직임이 주목 받고 있다.바로,수익률이 뛰어나며,관리가 편한 수익형리조트가2018년 투자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차별화 된 상품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보장하는 수익형리조트 ‘퀸오브마리나리조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퀸오브마리나리조트’는 지상7개층으로 총 400객실을 분양중에 있다. 대지면적 9,960.00㎡, 건축연면적 27,892.93㎡ 규모로 조성되는 이리조트에는 요트 선착장, 오토캠핑장, 프라이빗 비치, 스크린 골프장부터 세미나실, 연회장, 사우나, VIP 레스토랑, 해수온천 등 총40개의 부대시설을 시행주가 직접 투자하고 운영하고 있어 안정적인 리조트 운영이 예상된다.

더불어 부대시설과 인근 시행소유주의 섬인 어평도에서는 당 상품과 연계해 색다른 해양레져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어 숙박투숙객은 물론 단체관광객유치도 가능해 안정적 수익률 상승과 함께 공실률 최소화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교통편의 경우 수도권에서 차량 진입 1시간대 진입이 가능하며 송도와 대부도, 영종도 등의 해상교통으로도 접근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근의 제부도와 대부도, 송도국제도시 등의 풍부한 관광 인프라는 물론 각종 개발 단지, 관광단지에 자리하여 배후세대의 관광수요 수용이 가능해 높은 객실 구동률로 인한 안정적인 수익률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당 사업지의 지가상승 및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점과투자자에게개별등기분양함으로써재테크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