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영화 개봉 앞두고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 등 방문
기자간담회·레드카펫 행사 참석

▲ 마블 스튜디오의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 출연진과 감독이 다음달 영화 개봉을 앞두고 한국을 방문한다.

마블 스튜디오의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 출연진과 감독이 다음달 영화 개봉을 앞두고 한국을 방문한다.

15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이 영화에 출연하는 채드윅 보스만(블랙 팬서 역), 마이클 B. 조던(에릭 킬몽거), 루피타 뇽(나키아)과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다음달 초 방한해 기자간담회와 레드카펫 행사 등에 참석한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 블랙 팬서가 희귀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의 위협에 맞서 전쟁에 나선다는 내용의 블록버스터다.

마블 스튜디오가 올해 선보이는 첫 작품이자 흑인 히어로를 처음 주인공으로 내세운 영화다.

지난해 초 부산 일대에서 영화 속 액션 장면을 촬영해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다음달 14일 개봉하는 영화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다.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기도 하다.

2018년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코믹스 캐릭터들의 솔로 무비들이 대거 개봉을 준비 중인 가운데, 북미 유력 매체 스크린 랜트(Screen Rant)가 발표한 기사에 따르면 블랙 팬서의 주인공 ‘블랙 팬서’가 북미 유명 티켓 예매 사이트 판당고(Fandango)에서 진행한 2018년 솔로 무비가 가장 기대되는 슈퍼 히어로 캐릭터 설문에서 당당히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