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흑돼지전문점 ‘꺼멍목장’, 제주흑돼지 주문 시 옥돔 한 마리 서비스... 멋진 자연풍경은 덤

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애메랄드 빛깔의 아름다운 바다 그리고 다양한 테마의 명소, 맛집들이 즐비하다. 이처럼 즐길거리가 다양한 까닭에 많은 사람들은 테마를 정해 제주를 방문하며 제주의 맛과 멋을 체험하고 있다.

제주의 맛과 멋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자 하는 욕심 많은 이들이라면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는 제주 흑돼지 전문점 ‘꺼멍목장’을 추천한다. 제주 대표 음식이라 할 수 있는 제주흑돼지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면서, 매장 전체를 통 유리로 꾸며 어느 자리에서든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깃집에서는 흔치 않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SNS 등을 통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등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는 후문이다. 입으로는 맛있는 제주흑돼지를, 눈으로는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갖고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신경 쓴 것은 인테리어뿐만은 아니다. 메뉴는 흑돼지오겹살과 목살, 백돼지오겹살과 목살 등으로 나뉜다. 입맛과 취향대로 골라 즐기면 되고, 어떤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엄격한 품질 검수를 했기 때문에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특별한 것은 흑돼지3인분 주문 시, 귀한 대접을 받는 옥돔구이 한 마리를 통째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통 큰 서비스인 만큼 제주의 맛을 한 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곧 이어 달궈진 참숯 화로가 들어오고 고기와 함께 즐기면 좋을 곁들임 반찬들이 차려진다. 쌈 채소부터 샐러드, 계란찜 등 그 종류도 다양하고 모자란 반찬들은 매장 한 켠에 마련된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잘 익은 고기는 은은한 불에 끓인 멜젓에 찍어 먹거나 쌈을 싸서 먹어도 좋다. 어떻게 먹어도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의 제주흑돼지 본연의 맛을 즐길 수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업소 관계자는 “맛과 분위기 모두를 놓칠 수 없는 이들이라면 저희 업소를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