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꼬마요리사’로 잘 알려진 아역 배우 출신 노희지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을 예고해 화제인 가운데 대학교 졸업사진이 재조명받고 있다. SNS캡처.

 

‘꼬마요리사’로 잘 알려진 아역 배우 출신 노희지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해 화제다.

노희지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노희지는 연예계를 떠나 평범한 삶을 살게 된 이야기는 물론 남편과 만나게 된 러브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노희지가 다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자 노희지의 과거 사진 역시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재조명되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노희지 대학교 졸업사진’이란 제목으로 노희지의 대학교 졸업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과거 노희지가 직접 SNS에 공개했던 사진으로, 노희지는 “한양대 졸업. 나도 이제 사회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노희지가 당당하고 당찬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선 기품마저 느껴진다.

노희지는 1993년 MBC ‘뽀뽀뽀’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듬해인 1994년 EBS TV ‘노희지의 꼬마요리’에서 ‘꼬마요리사’로 큰 사랑을 받았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