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멀티매장 ‘파더스김밥&카페’, 멀티복합매장으로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 기대

40대 전후의 나이,가정과 직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부모 부양과 자녀 양육의 이중고를 겪고 있는 세대를 ‘낀 세대’라고 지칭한다.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대부분의 ‘낀 세대’들은 부모세대에 대한 책임감과 노후 준비로 부담을 느끼는데,이 때문에 창업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벼룩시장 구인구직이 직장인 1,104명에게 ‘창업’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74.9%가 “한 번쯤은 창업에 도전해 볼 가치가 있다”고 답했으며 45.5%는 직장생활 중 “실제로 창업을 고려해본 적이 있다”고 응답했다.

이처럼 ‘낀 세대’들에게 적합한 창업 아이템으로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멀티 복합 매장 형태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곳을 추천할 만 한다. 그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프랜차이즈 복합멀티매장 ‘파더스김밥&카페’를 들 수 있다.

‘파더스김밥&카페’는 식사와 커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객의 이용 시간대가 서로 다른 식사와 커피, 디저트를 판매하여 매장의 유휴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므로써 수익을 극대화 한다. 신개념 복합멀티매장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경기불황에도 사랑 받는 커피 및 분식 등의 메뉴를 주축으로 좋은 재료와 뛰어난 맛의 프리미엄 분식 및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와 꾸준한 신 메뉴 개발로 경쟁력을 강화했다. 10여종의 프리미엄 김밥과 20여종의 다양한 분식메뉴 그리고 더치커피와100% 우유눈꽃빙수 등 화려한 구성으로 수익을 높였다.구색 맞추기가 아닌 만큼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높은 매출로 ‘파더스김밥&카페’의 성공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매장판매와 배달, 포장 등 다양한 수익구조를 바탕으로 시간과 계절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택가나 대학가, 유흥가 등 주요 상권이 아닌 곳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파더스김밥&카페’의 관계자는 “투자대비 높은 수익이 가능하며 신개념 멀티 매장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했다”며, “창업을 시작하기에 적합한 업종인 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소자본 및 소점포창업을 계획 중인 창업자에게 가장 적합한 브랜드다”고 말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