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투자 1순위 경기 평택의 미군부대(캠프 험프리스) 주변에 미군들을 위한 차별화된 아메리칸 스타일의 고품격 미군 렌탈하우스 ‘더팰리스 스위트’가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경기북부 미군 주둔기지들의 평택 K-6 험프리기지 로의 이전이 속도를 내고 있다. 이에 맞춰 총 6만여 명으로 추산되는 미군, 미 군무원과 가족이 거주할 민간주택 공급사업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주) 더 팰리스&컴퍼니에 따르면 고급 교통 요충지인 평택은 SRT지제역을 통해 서울 수서에서 평택지제역까지 18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지난해부터 오는 2020년까지 용산, 의정부, 동두천 등 전국 미군부대가 이전을 하고 있으며 4만6000여명의 미군, 가족 등 최대 8만여명 거주도시로 바뀌게 되며 단일 미군부대중 세계최대규모가 완성된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공장인 삼성전자 평택공장과 LG디지털파크, 120만평이 개발되는 평택 브레인시티사업, 드림테크 산업 단지 개발 등 10여개에 달하는 각종 개발호재도 풍부해 투자 적지로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각종 호재를 안고 분양되는 ‘더 팰리스 스위트’는 미군 렌탈하우스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종합 건설사 (주)더 팰리스&컴퍼니가 시행하고 있으며, 공실률 걱정 없는 고수익 프리미엄 투자처로 성공투자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더 팰리스 스위트’는 전세대 남향배치(방4개, 화장실2개)로 101동 전용 84㎡ 확장형 12세대, 102동 전용 84㎡ 확장형 12세대 총24세대를 공급하고 있다.

상업지역에 가까운 독보적인 특급입지와 높은 경쟁력의 투자가치특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1층 각 세대마다 CCTV, 지하에는 넓은 주차장과 무인택배시스템, 자전거 거치대, 서비스면적으로 넓은 테라스를 제공하는 등 정통 아메리칸 타입으로 설계됐다.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 ‘더 팰리스 스위트’는 미군부대 게이트인 안정리 게이트에서 2~3분거리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면서 상업지역이 가까워 렌탈하우스 싱글이나 가족단위 미군들이 최고로 선호하는 위치이다. 빠른 접근성이다 보니 미군들이 선호하는 특급입지로 알려진 곳이다.

‘더 팰리스 스위트’는 2억대 중반의 분양가로 준공 후 분양으로 렌탈까지 맞추어진 상태로 농협 3%대의 이자로 10년 거치로 대출 60~70%까지 가능하며 초기자금 8천만원대라면 가능하다. 특히, 1층은 13평형 서비스 테라스면적을 제공하고 있어 군인들의 프라이버시 공간이 있어 특히 인기가 높다.

미국의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하는 디자인과 내부 설계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더팰리스 스위트 팽성”은 넓은 대지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설계, 고급 자재(kcc창호, 한샘, 삼성가전 등)로부터 나오는 좋은 내구성, 시공, 시행사의 자금력과 부동산 신탁을 통한 계약자 보호 등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분양자의 기대 수익률을 극대화해 인기가 높다.

현장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