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서부 핵심 ‘인천 송도신도시’ 투자 세미나 열려...
4월 25일(수) 오후 2시, 송도 테크노파크IT센터 내 진행
사전 신청자 100명(무료) 선착순 입장, 참석 시 사은품 제공

각종 개발 호재가 몰려 있는 수도권 서부의 핵심 ‘인천 송도신도시’에서 수익형 부동산 투자 열기가 다시 본격적으로 점화되고 있다.

이에 (주)지엔지파트너스는 오는 4월 25일(수) 송도 테크노파크IT센터에서 ‘송도신도시 수익형 부동산 투자 대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10일 진행된 1차 세미나에서 기대 이상으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이번 추가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송도신도시의 부동산 시장을 소개하고 상가 및 오피스텔 투자 전략과 미래 가치를 제시할 전망이다.

‘송도신도시 수익형 부동산 투자 대전망’ 세미나는 25일(수)에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다. 세미나 장소는 송도신도시 테크노파크역(인천지하철 1호선) 부근 테크노파크 IT센터 19층(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이다.

1부(오후 2시~2시 50분)에서는 FR인베스트먼트 안민석 연구원이 수익형 부동산 시장의 모멘텀 변화와 대응 전략에 대해 강연하며 최근 관심이 높아진 상가 투자의 방향과 접근 방법을 집중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송도신도시 시장 현황과 상권을 소개하고 2부(오후 3시~3시 30분)에서 송도신도시 5·7공구에 위치한 외국인 주택 단지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상업시설과 오피스텔 관련 발표가 이어진다.

참석 인원은 100명이고 사전 신청자만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참석 비용은 무료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