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속 매진 기록…높은 공연평점으로 명품 공연 예정

▲ 가수 심규선

가수 심규선이 단독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심규선의 단독 콘서트 ‘몸과 마음’의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이는 2013년 첫 단독 콘서트 이후 6년 연속 단독 콘서트 매진으로 완판 기록을 이어간다. 이로써 심규선은 남다른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대세 아티스트의 인기 행보를 잇게 된다.

이번 공연은 새 앨범 ‘몸과 마음’의 발매를 기념하여 열리는 단독 공연으로, 오는 6월 2~3일 양일간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다. 

심규선의 공연은 관람평점이 높은 명품 공연으로, 이번 공연에서도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심규선은 지난 25일 ‘너의 꽃말’을 선공개하며 새 앨범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특히, 지난해 EP ‘환상소곡집 op.1’ 이후 각종 야외 페스티벌 출연, 인기드라마 OST 참여, MBC ‘복면가왕’ 출연 등 바쁜 일정 속에서 새 앨범과 단독콘서트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한편 지난 25일 선공개 곡 ‘너의 꽃말’을 발표하며 새 앨범 소식을 알린 심규선은 오는 5월 13일 오후 6시 새 앨범 ‘몸과 마음’을 발매할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