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면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있다. 습하고 무더운 여름, 무더위에 지친 이들은 여름철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놀거리, 즐길거리를 원하고 있다.

즐거운 놀거리가 가득한 대표적인 거리 홍대내 이색테마카페로 눈길을 끄는  ‘친구네 허준’이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양한 컨셉트로 호평 받고 있다.

친구와의 만남, 연인과의 데이트, 각종 모임이 가능한 친구네허준은다양한 체험과 즐길거리가 풍성해 ‘홍대 데이트코스의 완성’이라 불리며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친구네허준 내부는 복층으로 구성돼 마치 다락방에 온 듯한 아늑함을 선사하며 센스 넘치는 소품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소녀감성에 푹 빠질 수 있는 홍대놀거리 이색테마카페로 이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친구네허준’ 이라는 해시태그를 비롯해 #홍대환약만들기 #몸에좋은데이트 #홍대이색데이트코스 등이 함께 나열되기도 한다.

이유는 이색적인 체험과 즐길거리가 풍성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놀거리 문화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문화공간으로 큰 인기몰이 중인 친구네 허준은 신세대 한의사가 홍대에서 직접 운영하는 이색테마카페이자 이색한방카페다. 

이에 친구네허준을 대표하는 체험이 ‘기능성 환약 DIY’다. 기능성 환약 DIY 체험은 원하는 효과와 효능을 생각한 ‘나만의 환약’을 직접 만들어 남자친구, 여자친구, 부모님 등에게 신개념의 선물을 할 수 있어 새로움을 선사한다. 

의미 깊은 추억 남기기를 비롯해 무더운 여름 걷다 지친 몸과 다리에 피로도 풀 수 있도록 친구네허준 내부에는 다양한 종류의 안마기 및 전기매트가 곳곳에 비치돼 있다. 일명 ‘쩌는 안마기’로 어깨, 다리 등 부위별 마사지기와 안마의자가 있기 때문에 홍대거리를 거닐다 휴식과 힐링이 필요할 때 바로 친구네허준을 찾으면 좋다.

휴식과 일상의 평화로움을 추구하는 힐링카페면서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 유명해 외국 관광객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가장 인기자리는 친구네허준 아래 층 창가자리다. 친구, 연인 등이 나란히 앉아 홍대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 오붓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건강을 생각하는 이색카페 친구네 허준에는 다양한 종류의 허브티가 있고, 무한리필로 차 종류를 다 음미할 수 있다. 색다른 이름의 에스라인, 날씬티 등 한방차 종류도 가득하다.

홍대트랜드를 선도하는 홍대데이트코스친구네허준은 환약 만들기 이색체험부터 신선한 이름의 한방티와 마사지기 그리고 다양한 만화책까지 함께 갖춰져 있어 무더운 여름 힐링 가능한 카페로 주목 받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