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들과 소통하는 열린구정

원칙지키고 노력하는 구청장

▲ 김진규 남구청장 당선인
사랑하는 남구주민 여러분, 그리고 민주당원 여러분 부족한 저를 남구청장으로 선택해주신데 대해 업드려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저의 승리가 아니라, 남구다운 남구, 새로운 남구를 위해 함께해 주신 많은 분들의 위대한 승리입니다. 먼저 같이 경쟁해주신 서동욱 후보님, 김진석 후보님께 각별히 위로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사랑하는 남구주민 여러분, 이번 선거에서 제시된 남구의 비전과 과제가 무엇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구민들과 약속한 많은 정책들을 실현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구민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구청장, 구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성공한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많이 힘들고 외로웠습니다. 그러나 이제 혼자가 아닙니다. 자랑스런 남구주민과 함께합니다. 남구 어느 곳에서도 친근하게 자주 볼 수 있는 이웃같은 구청장이 되고 싶습니다. 소통하는 열린 구정을 위해 남구 곳곳을 찾아가겠습니다. 그리고 원칙을 지키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선거기간 발표한 10대 공약 중 우선 일자리 창출과 여성과 노인 및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복지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무엇보다도 남구민과 소통하는 열린 구정을 기본으로 하겠습니다.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한 열린 행정, 원칙 행정을 남구에서 실현하겠습니다.

따뜻한 남구, 새로운 남구를 향한 4년간의 긴 여정의 힘찬 발걸음을 시작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