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 위해 재능기부 눈길
소속사서 제작비 100% 지원

 

한류스타 박해진이 이번에는 소방안전과 소방관 처우 개선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23일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에 따르면 박해진은 소방안전 홍보 영상에 직접 출연하고, 그의 소속사가 영상 제작비를 100% 지원한다.

박해진은 또 소방관을 위한 글로벌 기부 캠페인 ‘핸즈 포 히어로’(Hands For Hero)를 진행해 소방관 기부달력과 소방청 잡지 모델로 나선다.

박해진은 2016년 소방관인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서를 직접 방문, 소방관들의 작업 현장을 직접 본 후 적극적으로 소방관들을 돕는 활동에 나서고 있다.

그는 지난 19일 경기도 오산소방학교에서 소방안전 홍보 영상을 촬영했다. 무더위 속에서도 모든 장면에 열의를 보여 스태프의 박수를 받았다.

박해진은 촬영 후 SNS를 통해 “뜨거웠던 촬영장에서 함께 영상 촬영을 해주신 소방대원분들과 소방학교 관계자분들 덕분에 즐겁게 촬영했고, 그분들이 하시는 일을 잠시나마 체험하게 되어 영광이었다. 이 영상을 대한민국 소방인들에게 바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해진이 출연한 소방안전홍보영상은 오는 8월 말부터 소방서에서, 9월부터는 각 관공서와 옥외광고, TVCM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방관 기부달력은 오는 11월부터 이베이코리아(G마켓·옥션)에서 판매, 배송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