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tvN

‘식샤를 합시다3’ 안우연이 더위를 타파할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정형건/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에서 선우선 역으로 활약 중인 안우연은 극중 ‘선성애자’라는 별칭을 얻을만큼인간관계에 있어 철저히 ‘선’을 긋는 철벽남 캐릭터로 신선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캐릭터와는 사뭇다른 안우연의 본래 매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무더위 촬영 속에도 함박웃음을 지으며 즐겁게 촬영중인 안우연의 면면이 담겨져있다.
극중 다소 무심하고 까칠하게 비춰진 캐릭터의 성격과는 달리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끌어올리는 밝은 에너지가 전해져 보는 사람마저 기분좋게 만들고 있다.

안우연은본 촬영에 들어가면 평소 유쾌하고 장난기 가득한 비글미는 온데간데 없이 배역에 몰입해 타고난 순간 집중력을 보여주며 선우선이란 인물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라는 전언.

한편 지난 방송분을 통해 선우선의 숨겨진 모습들을 대방출,의외의 귀여움과 츤데레 면모로 반전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한층 매력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를 통해 앞으로 어떤 존재감을 드러낼지 안우연의 연기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