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子 72년생 오늘 같은 날 선을 보면 혼인이 성사된다. 60년생 세일즈맨·사업가에게는 더 없이 좋은 성과가 있는 날이다. 48년생 금전 운이 좋은 날이니 기회포착을 잘 해야 한다. 36년생 여행이나 외출하기에 좋은 날이니 밖으로 나가라.

축=丑 73년생 좋은 인연의 만남으로 인생이 바뀔 수가 있겠다. 61년생 가까운 미래에 좋은일이나 재물이 들어오겠다. 49년생 횡재수가 있는 날이니 주식이나 매매로 자금회전이 잘 된다. 37년생 순풍에 돛단 듯 대인관계가 좋은 날이다.

인=寅 74년생 신시에 잉태하면 도벽이 심한 자식을 낳는다. 62년생 이성이나 돈문제로 인하여 창피 망신 당할수 있으니 조심. 50년생 부부간의 갈등으로 이별수가 따르니 언행을 조심하라. 38년생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기니 충고를 하라.

묘=卯 75년생 삼각관계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63년생 부부불화로 별거 이별수가 생기니 조심해야한다. 51년생 모든 일이 불리한 상황이니 매사에 조심하고 신경써라. 39년생 무슨 일을 하더라도 방해자기 생기니 조심하라.

진=辰 76년생 이사를 하거나 여행하면 좋은 일이 있을 수다. 64년생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이나 지출이 예상된다. 52년생 술자리에서 실언하면 사업을 망칠 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40년생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날이다.

사=巳 77년생 평소 알고 지내던 그 사람이 배필임을 알아야한다. 65년생 오늘의 동지가 내일의 적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한다. 53년생 계획했던 일을 추진하면 좋겠으나 방해자가 있겠다. 41년생 최대한 배려하고 사랑으로 베풀어라.

오=午 78년생 혼자 해결하려면 힘이 드니 윗사람의 조언을 들어라. 66년생 언론 방송관련업무 자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겠다. 54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겠다. 42년생 건강을 위해 건강검진을 받아보라.

미=未 79년생 친구간에 돈문제로 분쟁시비 창피한 일 조심하라. 67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보다는 기존 해오던 일을 그대로 함이 좋다. 55년생 감정만 앞세우면 상처만 입고 어려움이 많아진다. 43년생 외출을 삼가라, 외과적 질환이 염려된다.

신=申 68년생 이사나 전출이 아니면 승진이나 자격증을 따겠다. 56년생 매매운이 좋으니 부동산투자나 주식에 투자하라. 44년생 모든 것을 포기하고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하다. 32년생 뜻밖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겠다.

유=酉 69년생 스트레스가 심한 날이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진다. 57년생 부동산 매매나 주식거래가 이루어 지는 날이다. 45년생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좋은 소식을 전해주겠다. 33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늦어지니 느긋하게 기다려라.

술=戌 70년생 장사나 직장 일에 신경쓰지 않으니 지출만 늘어난다. 58년생 사표 쓰고 나오지마라, 실업자 신세를 면키 어렵다. 46년생 업무와 관련한 사항을 결정하는데 길한 날이다. 34년생 질병으로 인하여 병원비 지출이 예상된다.

해=亥 71년생 이성으로 인하여 창피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59년생 이성과의 마찰 시비가 생기니 구설수를 조심하라. 47년생 장사나 사업이 부진하니 앞으로 벌고 뒤로 믿진다. 35년생 밤길을 조심하라 가벼운 상처가 걱정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