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뿌까’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18 겟잇뷰티콘’에 참가한다.
 
이번 ‘2018 겟잇뷰티콘’에서 ‘뿌까’는 솔직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이는 메인 무대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5일 오후 3시반부터 4시까지 구독자 95만 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윤쨔미’와 ‘뿌까’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뿌까 헤어 스타일링 및 포인트 메이크업 시연 행사가 진행된다. 무대 도중 관객들을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 및 스타일링 참가 이벤트도 진행해 뿌까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뿌까’의 브랜드 부스에서는 뷰티 제품 체험과 SNS 인증샷 이벤트가 ‘2018 겟잇뷰티콘’ 기간 동안 계속된다.
 
‘뿌까’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은 뿌까 뷰티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다. 테스트 한 제품의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겟뷰콘’, ‘뿌까’ 등 해쉬태그해 올리면 인형뽑기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뿌까 상품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뿌까’와 ‘가루’ 인형탈도 겟잇뷰티콘에 함께해 관람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과 이벤트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겟잇뷰티콘 참가를 결정한 CJ ENM애니메이션사업본부의 김영국 콘텐츠 운영국장은 “솔직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뿌까’의 캐릭터와 나만의 ‘자뷰심’을 보여준다는 ‘2018 겟잇뷰티콘’의 콘셉트가 일치해 참가를 결정했다. 뿌까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당당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2회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힙플레이스가 될 예정이다. 엠버·핫펠트·아스트로·래퍼 키썸·모델 아이린 등을 비롯해 최정상급 뷰티 셀러브리티 씬님·레오제이조·효진·헤이즐•다샤킴 등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