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윤현민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

윤현민이 물오른 가을 감성을 입고 돌아온다.

4일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윤현민의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의 화보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완연한 가을의 무드와 알맞게 떨어지는 윤현민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그의 다채로운 감성과 함께 남다른 컨셉 소화력과 분위기 장악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층 깊어진 그의 눈빛을 더해다양한 착장마다 섬세하게 컨셉 변주를 주며 더욱 성숙해진 매력과 시즌과 어울리는 짙은 멜로 감성을 발산, 남성적인 매력이돋보이고 있다.화보 비하인드 컷임에도 엿볼 수 있는 드라마틱한 감정선이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는 것.

윤현민은 오는 11월 5일 첫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촬영에 한창이다. 작년 ‘마녀의 법정’ 이후 1년 여만의 드라마 컴백으로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현민이 맡은 남자주인공 정이현은 까칠한 매력의 생물학과 교수.논리정연하고 까다로운 성격 이면에반전 면모로 극을 더욱 유쾌하고 풍성하게 이끌 전망이다.
특히 지난해 ‘터널’과 ‘마녀의 법정’까지 무게감있는 장르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2연타 흥행이라는 큰 성과와 함께 주연으로 도약한 윤현민이 본격 로코 주연으로연기변신을 선보이며시청자를 찾을 예정.

물오른 분위기와 함께 더욱 깊어진 연기력으로 돌아오는 윤현민의 차기작 ‘계룡선녀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는 바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