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축하인사 인증하고 호텔가자! 이벤트 당첨자, 호텔 이용권 전달식 진행

구리포천고속도로에 위치한 별내·의정부휴게소가 20일 OPEN 1주년을 기념하여 “SNS에 축하인사 인증하고 호텔가자!” 당첨자를 17명을 발표하고, 1등 당첨고객에게 호텔이용권 증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달간 별내·의정부휴게소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휴게소를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휴게소를 방문한 고객들 중에 개인 SNS에 별내·의정부휴게소 사진을 등록하고 축하 해시태그를 작성한 고객들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결정하였다.

1등의 주인공은 포천에 가족여행을 갔다 돌아오는 길에 휴게소를 방문한 임미선 고객이 당첨되었다. 임미선 고객은 “휴게소는 그저 여행 중 휴식을 취하러 오는 곳이었는데 다른 휴게소와는 다르게 차별화된 즐거움과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해주어, 별내·의정부휴게소에 대해 좋은 이미지와 추억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1등 경품인 호텔이용권 외에도 고급화장품(썬크림+핸드크림), 건강식품(오메가3), 풀무원생면식감(1BOX) 등 총 17명에게 경품을 전달하였다.

별내·의정부휴게소의 경우 명절, 어린이날, 어버이날, 개천절, 한글날, 휴게소 오픈 1주년행사 등 다양한 기념일에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한 관계자는 “우리 휴게소는 언제나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