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농협 상생발전대회 개최

농가주부모임등 250명 참가

상생발전·불법선거 근절 결의

▲ 울산농협은 지난 9일 울산박물관 대강당에서 2018 울산농협 상생발전대회를 개최했다.
울산농협(본부장 추영근)은 지난 9일 울산박물관 대강당에서 2018 울산농협 상생발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농·축협 상무 및 지점장 90여명, 농협은행 및 보험총국, 유통센터 사무소장 30여명, 농가주부모임 및 고향주부모임 회원 100여명, 지역본부 직원 등 총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상생발전대회는 함께하고 하나되는 울산농협 구현과 농가소득 증진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울산농협이 걸어온 길과 비전에 대한 추영근 본부장의 희망메시지 전달을 시작으로 올통합교육컨설팅 윤춘식 대표의 상생발전 특강, 문석근 농협이념중앙교육원장의 농협이념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내년 3월에 있을 동시 조합장 선거를 대비해 울산시 선거관리위원회 서범석 행정사무관을 초청해 공명선거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으며, 선거 부당개입 및 불법선거 근절을 위한 결의문을 채택했다.

추영근 본부장은 “이번 상생발전대회를 계기로 울산농협 임직원과 농민단체가 힘모아 상생과 시너지를 발휘하여 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보다 큰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며 “또한 전국 조합장 선거에서 공명선거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