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아름

‘계룡선녀전’ 유아름의 반전 일상이 공개됐다.

tvN‘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에서유아름은 항상 피곤에 찌들어 있는 개성 넘치는 조교 안정민 역으로 등장.생물학과 연구실에서 홍일점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27일 소속사제이에스픽쳐스 측은 유아름의 촬영 비하인드 컷과 일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유아름은 안정민의 캐릭터를 제대로 드러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부스스한 머리에 피곤에 찌든 표정, 큰 안경으로 망가짐도 불사하며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

또한 진지한 얼굴로 대본을 보는 모습도 보여주며 브라운관 첫 데뷔인 만큼 캐릭터 연구에 몰입하고 있는 연기 열정도 엿볼 수 있다.

극중 안정민이 꾸밈없는 코믹한 캐릭터였다면, SNS 속 일상 유아름은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반전미를 뽐냈다. 부스스한 머리를 하나로 질끈 묶었던 안정민과 다르게 긴 웨이브 스타일로 성숙한 분위기 자아내고 있다.

특히 산발 머리와 안경 뒤에 감춰져 있던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코믹한 표정의 안정민과 동일한 인물인지 의심될 정도로 큰 눈과 작은 얼굴이 돋보이는 미모로 청순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존재감 넘치는 캐릭터로 깨알 재미를 선사하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유아름이 보여줄 감초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계룡선녀전은 월,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