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종류의 사료샘플을 비교해보고 신청하면 샘플들이 집으로 배송. 체험한 사료는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는 펫라이크 사료 전문 서비스 런칭!

▲ 펫라이크

‘펫라이크’는 반려동물 용품을 무료로 체험하는 APP으로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과 같이 귀중한 존재로 여기는 사람들)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올해 12월 전문적인 사료 전문 체험 서비스를 런칭했다.

펫라이크는 지속적으로 반려동물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하며 쌓아온 소비자들의 실제 체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로 하여금 최적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반려동물의 주식인 사료를 전문적으로 비교해보고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본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기존에 먹이던 사료보다 더 나은 최신 사료를 먹여보고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소비자는 기존의 먹이던 사료를 펫라이크에 입력하면 새로 나온 사료들과 비교를 해볼 수 있으며, 버튼 하나로 무료로 새로운 사료를 받아 먹여볼 수 있다. 체험했던 사료는 자동으로 쿠폰이 적립되어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구매까지 가능하다.

치와와를 6년째 키우고 있는 양모씨는 펫라이크 서비스를 이용해본 뒤 “기존엔 아이가 입맛이 까다로워 아무리 좋은 사료들이 최근에 나와도 먹이던 사료를 쉽게 바꾸지 못했는데, 이제 펫라이크 사료체험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사료들을 먹여보고 최적의 사료로 바꿔줄 수 있게 되어 너무나 만족한다”라고 했다.

또한,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펫라이크는 추운 겨울을 모두가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뜻 깊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연말 이벤트 ‘펫라이크와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은 펫라이크 어플을 통해 사료를 구입 시, 구입 제품 1개당 100g의 사료가 적립되어 반려동물의 이름으로 기부되는 고객 참여형 사회 공헌 활동이다. 최저가로 사료를 구매하고,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도 하는 뜻 깊은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펫라이크 어플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