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에스쁘아 홈페이지 캡쳐

 최근 연말을 맞이해 화장품 업체 에스쁘아도 행사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는 이 업체가 홈페이지를 통해 물건을 싸게 파는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린 것에 연유한다. 

에스쁘아는 ‘안녕 2018’이라는 기획으로 오늘부터 내년 일월 육 일까지 물건을 크게는 오십 퍼센트 싸게 판다고 공지를 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현재 팔고 있는 여러 물건들을 보면 오십 퍼센트를 넘어 칠십 퍼센트에도 살 수 있는 물건들도 눈에 띄이니 할인폭은 더 크다고 하겠다.

현재 에스쁘아 홈페이지에는 정가 이만 이천 원하는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를 육천육백 원에, 만팔천 원하는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을 오천사백 원에 팔고 있다. 

또한 이만삼천 원하는 립스틱 노웨어 시그니처를 육만 구천원에, 이만원에 파는 립스틱 노웨어 파워매트, 립스틱 노웨어 스파클, 립스틱 노웨어 리치를 육천 원에 살 수 있다.

이에 평소 이 업체 제품을 구입하려고 계획을 세웠거나, 이 소식을 듣고 싼 값에 물건을 사려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이 업체는 최근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로 선정돼 ‘웹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브랜드쇼핑몰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을 했다. 

공식 홈페이지에 상세 필터 기능을 도입하고 단순한 메뉴 구조와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올린 것이 긍정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