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여행, 겨울 국내 여행지는 제주 커피프렌즈, 도시어부, 1박2일, 연애의 맛 등 여러 방송을 통해 소개되고 있는 제주도를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다양한 방송들 뿐만 아니라 1월 5일에 열리는 아이유 제주 콘서트를 보기 위해 제주행을 결정한 사람들도 1박2일 여행코스, 3박4일 여행코스 등 일정을 미리 계획한다.

한파가 꺾이고 평년기온을 되찾아 따뜻한 기후로 실내, 실외 할 것 없이 관광하기 좋은 제주도, 이 때문에 추운 겨울철에도 많은 국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성공적인 여행을 위해 제주도 항공권, 제주공항 면세점, 제주 렌터카에서부터 섭지코지, 이중섭거리, 제주 주상절리, 제주 카멜리아힐, 제주 광치기해변, 제주 빛의 벙커 등 여러 관광지는 물론 아이유 10주년 제주 콘서트가 열리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 제주 중문 식당, 제주도 맛집, 서귀포 맛집, 제주 애월 맛집, 제주 동문시장 맛집, 제주 서귀포 아침식사 맛집, 오설록 근처 맛집 등을 검색해보기도 한다.

제주도만의 특별한 맛과 든든한 한상차림을 받아볼 수 있는 맛집을 찾는다면, 제주우럭조림 맛집 ‘고집돌우럭’이 제격이다.

제주공항과 동문시장 약 10분 거리에 제주 공항점,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에 중문점이 위치하여 롯데호텔 제주, 켄싱턴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제주 휘슬락 호텔,제주 부영호텔,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 리젠트마린블루 등의 호텔, 펜션은 물론 여러 관광명소와도 가깝다.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SNS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료 전복죽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새우우럭조림, 옥돔구이, 돔베고기, 보말미역국, 해녀낭푼밥, 튀김, 제주 모듬회, 랍스타, 전복 등 제주에서 직접 수급하는 100% 자연산 음식들은 관광 전후 속 편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여행비용 부담을 덜어줄 런치 스페셜 메뉴, 아이를 위한 식기, 베이비체어 등 아이를 위한 배려도 돋보이는 식당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