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사역 MCA아카데미는 병원전문 강사진들이 경영하는 교육기관으로서 2017년 설립되어 2018년 국비과정을 운영중이다.

병원코디네이터 무료교육, 병원상담실장, 무료교육, 실업자 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은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병원상담실장 자격증. 병원원무행정 코디네이터자격증. 병원마케팅 코디네이터자격증. 병원코디네이터 강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향으로 병원취업에 도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취업 지원을 진행 하고 있다.

MCA아카데미는 수료 후 취업지도가 아닌 교육생들의 빠른 취업을 응원하고자 교육시작 첫날부터 다양한 서류전형 절차에 대해 집중 지도 및 취업 지도 상담에 나서고 있다.

해당 기관은 실업자 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이외에도 사업주 훈련, 병원 재직자들을 위한 외국어 코디네이터, CS강사, 직무교육, 리더십 등과 관련한 국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교육기간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병원 CS, 서비스교육, 친절교육, 고객응대, MOT, 고객응대. 이미지 메이킹. 병원영어 및 중국어에 관심이 있는 병원 관계자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강남 신사역 MCA아카데미는 병원코디네이터 외부협력 MOU는 물론 병원취업협력기관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CS교육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많은 병원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병원전문 강사진들이 경영하는 MCA아카데미는 병원근무경력. 병원관련 강사경력을 겸비한 강사진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지치지 않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해당기관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현재 국내에서 병원외국어 교육을 국비지원을 받아 교육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다 해당 교육과정에 전문 강사진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실업자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또는 실업자 내일배움카드 신청 예정자 중 병원코디네이터 무료교육. 병원상담실장 무료교육 관련 세부 사항에 대한 궁금증이 있다면 MCA홈페이지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