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릭벨류네이션 박규도 대표

2019년 새해, 매년 연말마다 국내 대학 입시경쟁이 치열했다. 1월부터는 미국을 포함한 해외 대학 입시경쟁의 시즌이다.

미국 명문대학 입시 전문 컨설턴트인 박규도 대표는 "위대한 의사가 심장 수술을 통해 한 아이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면, 위대한 선생님은 그 학생의 원하는 삶의 방향에 도달하여 가치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줍니다." 라며 “치열한 입시 경쟁 속에서 답답하고 걱정 중인 학부모들과 학생들을 위해 올해 첫 미국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회한다“고 전했다. 에릭벨류네이션은 미국유학 합격률과 멘토십 관계가 90%가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초, 중, 고, 대학을 캐나다에서 졸업하고 10년 이상 경력의 스타강사였던 박규도 대표는 다가오는 2019년 1월 26일~27일 이틀간 서울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약 3시간 동안 미국 유학 입시를 준비 중인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그가 걸어온 10년간의 멘토링 입시합격 노하우를 공개 할 예정이다.

에릭벨류네이션 박규도 대표는 “학생의 인생이 자신의 인생이라고 생각하시면서 진심을 다해 도와줄 생각이다”라면서 이번 입시 설명회의 포부를 밝혔다.

많은 학생, 학부모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입시에 대한 간절함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서 선착순 20명만 사전예약으로만 설명회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학생 그리고 학부모들과 한명 한명 진심어린 설명회를 가지기 위해 "1인 신청 최대 2명 까지"만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오직 "에릭벨류네이션" 홈페이지에서만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