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토익학원 이엔어학원 봄토익 이보미 원장은 단기간에 영어 점수가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토익, 토익스피킹 단계별 수업을 통해 단기간 토익점수, 토익 스피킹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쪽집게 스킬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보미 원장은 "무작정 공부하기보단 시험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를 찝어서 공부하는게 가장 중요하다" 라며 “토익 같은 경우 기초. 중급. 실전. 올인원 집중반. 심화집중반 등 단계별로 수업이 진행되며, 특히 조선대, 전남대, 호남대, 광주여대, 보건대, 동신대, 광주대와 같은 전남권 대학교 대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추가적으로 진행되는 올인원 스터디를 통해서 RC, LC 모든 파트를 정기토익과 동일하게 시간을 재고 풀어본다. 이 후 틀린 문제는 바로 해설해서 실전감각을 키우는 문제풀이 스터디도 무료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엔어학원 수강생이였던 이 모(27) 학생은 "친구 추천으로 학원을 등록하였는데 직접 수업을 들어보니 매달 출제경향에 맞추어 개념정리 및 문제 푸는 스킬까지 수업이 진행되어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었다. 수강 후 최근 응시한 토익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 라고 말했다.

봄쌤의 토익강의는 출제 포인트와 취약한 문법 유형들을 찝는 특유의 접근법으로 문법이 약한 학생들도 단기간에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기토익 연속만점 이력과 매달 바뀌는 출제경향에 따른 족집게 스킬강의 비법은 이엔어학원 수강후기 게시판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이엔어학원 관계자는 “단기토익 수업 이외에도 토익스피킹 스타강사가 진행하는 단기 토익스피킹 수업이 진행된다”라며, “단기간에 레벨 6. 7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정확한 피드백, 밀착관리를 통해 2주, 4주, 8주 완성 과정으로 단계별 수업이 진행된다. 오전, 오후 프리 타임제 수업진행으로 자유롭게 수업시간 변경이 가능해 일정이 바쁜 학생들과 토익스피킹 공부계획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사전 등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강료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토익스피킹 수업 같은 경우 선착순 추가할인을 진행한다고 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이엔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과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