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 PC방이 2019년 2월 11, 18일 연속으로 개최된 사업설명회에서 무려 100팀이 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참석으로 만석을 달성했으며, 사업설명회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의 개최 요청이 쇄도하여, 현재 추가로 2월 25일(월) 오후3시 구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추가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2년 연속 PC방 업계에서 유일하게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업계 최다인 7개의 직영점과 약 500개가 넘는 가맹점들을 관리 하고 있다. 아울러 인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업계1위라는 평가를 받아온 건실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1차로 홈페이지에서 접수 후, 초대장이 발송되면 해당 날짜, 시간에 맞춰 본사로 방문해 40분에 걸친 사업설명회를 듣게 된다. 사업설명회 참석 한 고객들의 대부분은 20~50대의 다양한 연령층의 예비창업자들이며, 사업설명회 끝난 이후 궁금사항들은 창업전문가들과의 1:1 개별 상담을 통해 좀 더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호응과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PC방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유일하게 체계적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회사이며, PC방창업을 준비할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될지, 필요한 창업 자본금, 예상 매출액, PC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매장 마케팅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무료로 제공하다 보니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본사의 사업설명회장에서는 피시방창업 절차는 물론 창업 노하우, 성공 비법, 직영점 매출공개, 순수익률 등의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평을 얻고 있다. 특히 무료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에서 참석만해도 다양한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고 증언했다. 현재 사업설명회 참석 시 PC방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창업전문가와의 1:1상담권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도 인기 요인이다.

단, 선착순 50명의 예비 점주들만 초대해 진행하기 때문에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한다면 서둘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사전 신청한 사람에게는 초대장을 별도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본사 관계자는 "신년을 맞이 하여 피씨방창업을 알아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 그래서 많은 창업혜택과 예비창업자분들이 궁금해하실 만한 내용들로 사업설명회를 알차게 구성해 진행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특히 참가 신청이 많아 참석을 원한다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며 "예비점주들의 응원과 전 가맹점의 높은 매출로 업계1위로 선두로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창업혜택들을 예비 창업자들에게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2월 창업혜택에는 재창업보험제도 제공, 투자원금보장제도 제공, 1금융권 MOU체결을 통한 지원, GTX 1060 3G 전좌석 무상제공, 16GB RAM 전좌석 무상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 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을 포함해 무려 총 30가지를 지원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