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에서 2019년 봄 신메뉴 출시 이후 고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신메뉴는 딸기를 주재료로 만든 딸기크림라떼, 딸기초코파르페가 있고 달달한초코브라우니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라니, 깔끔하고 신선한 과일맛의 자몽허니블랙티, 식사 메뉴에는 오리지널 부대찌개, 불고기볶음우동이 출시되었다.

봄 신메뉴 출시 한달이 지난 지금, SNS상에서 벌툰 봄 신메뉴가 맛있다는 반응들이 올라오며 전 가맹점의 매출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 출처: 인스타그램이용자 vvvin_44 제공

한 고객은 “만화카페에서 부대찌개 파는곳은처음이라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일반 음식점보다 맛있어서 놀랬다”, “딸기초코파르페 한입먹는순간 스트레스가 싹 없어질정도로 달달하고 맛있다” 등 긍정적인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상큼한 딸기를 주재료로 한 음료와 만화카페에서는 최초로 부대찌개, 불고기볶음우동등 다양한 음식 메뉴들을 출시했다” 며 “본사내에 식음료개발팀이 개발한 메뉴로 2019년 여름 신메뉴도 고객들이 벌툰에 자주 찾아올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들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벌툰의 봄 신메뉴 외에 불삼겹치즈덮밥, 치킨마요덮밥, 벌툰콜팝, 매운 떡볶이, 간장계란 비빔밥, 피자핫도그 등이 있고, 가격대는 3500원에서 5000원 정도이다. 식사메뉴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커피, 프라페, 스무디, 에이드, 등도 함께 판매한다. 

▲ 출처: 인스타그램 이용자 woolzzin 제공

한편 만화카페 벌툰은 4월 15일(월)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벌툰 사업설명회장에서는 만화카페의 성장성, 만화카페 벌툰의 경쟁력, 성공하는 매장 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만화카페 창업 정보들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SNS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고 현재 벌툰 사업설명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