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복대여전문점 ‘백색지한복’이 6월 딱 한 달간 대여가격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한달 간 계약고객은 모든 한복을 신상, 소재와 상관없이 균일가 17만원에 대여 할 수 있다.

신랑 신부 한복을 비롯 혼주한복, 하객한복을 준비하는 고객이 원래 가격의 30% 할인된 가격으로 고급 의상을 대여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준비 중인 예비부부에게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백색지 한복은 결혼 한복 맞춤 뿐 아니라 취임식, 칠순잔치 한복 등을 빠르게 신상 업데이트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체형과 피부톤에 맞춘 한복 추천 및 피팅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수년간 웨딩드레스를 전문으로 했던 디자이너가 전통한복, 한복드레스, 웨딩한복 등을 차별화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여 웨딩 스튜디오 촬영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에게 트렌디하게 서비스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전문 메이크업실까지 갖춰 엄마들 혼주메이크업, 피로연 및 포토 메이크업 등 상무지구 메이크업샵을 찾는 고객에게는 일석이조가 될 전망이다.

관계자는 “이번 혼수, 웨딩박람회 일정은 2019년 6월 1일(토)~ 6월 30일(일)까지 진행되어 광주는 물론 전주, 순천, 목포, 여수, 정읍, 군산, 진주, 수완지구 등 모든 전라도 지역 결혼식,돌잔치 한복 등을 고려하시는 고객님들께 좋은기회”라고 전했다.

쌍촌역과 상무지구에 사이에 위치한 백색지한복은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신상 한복 디자인을 구경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