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시공 예정으로 빅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누린다

우정혁신도시는 한국동서발전, 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경제연구원, 한국석유공사, 근로복지공단, 등의 공기업 및 공공기관의 이전이 예정됐거나 마무리 중이다. 

게다가 침체된 조선해양 플랜트산업의 신사업 영역을 발굴하기 위해 조선해양 플랜트 산업기반을 활용할 수 있는 부유식 해상풍력 발전 산업을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한 울산시는 우정혁신도시 내 입주기업의 규모를 최대 100개사로 확대할 방침을 밝히며, 향후 우정혁신도시가 울산의 미래 발전을 견인할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우정혁신도시의 배후수요 확대가 본격화되면서 미래가치가 수직상승한 가운데 인근 신규 공급에도 수요자들의 눈길이 쏠리는 모양새다. 

현재 이 지역에서는 우정혁신도시 인근에 공급되는 ‘복산 힐스테이트’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혁신도시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우수한 생활 인프라로 미래가치와 주거가치를 모두 갖춘 단지로 평가받기 때문이다.

오는 7월 19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서는 복산 힐스테이트는 빅 브랜드 프리미엄과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게 갖춰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울산광역시 중구 복산동 650-1번지, 658-4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16층, 전용면적 59~84㎡, 6개 동, 총 465세대로 구성되는 1단지와 지하 2층~지상 19층, 전용면적 59~84㎡, 6개 동, 총 439세대로 구성되는 2단지 등 총 12개 단지 904세대(예정)로 조성된다. 시공 예정사는 현대건설이다.

특히 복산 힐스테이트는 울산중학교 및 성신고등학교와 마주하고 있으며 복산초등학교, 약사초등학교, 함월초등학교, 울산고등학교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우수한 안심 도보 통학 환경을 갖췄다.

단지는 중구 최초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로 중구 B-04 및 B-05 재개발 구역과 연접해 울산 중구를 대표하는 약 7,600세대 브랜드 주거타운의 첫 자리에서 빅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전망이어서 미래가치도 높게 점쳐진다.

편리한 교통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눈길을 끈다. 단지 바로 앞의 북부순환도로를 이용해 울산 전지역으로의 이동이 쉽고 홈플러스 울산점이 인근에 위치해 대형 유통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서덕출공원, 태화강 체육공원 등 도심 녹지도 풍부하며, 단지와 가까운 성남동 젊음의 거리를 따라 조성된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및 풍부한 상업 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한편 복산 힐스테이트의 홍보관은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인근에 위치하며, 오는 7월 19일 오픈할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