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의 시장이 변화하고 있다. 연령대에 맞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나 눈, 구강, 이너뷰티 등 특정 부위나 신체 밸런스에 초점을 맞춘 제품의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뼈와 치아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출시한 닥터세오는 탄탄플란트정을 비롯하여 탄탄플란트 골드플러스정, 탄탄비타민K, 탄탄플러스 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중이다. 닥터세오의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탄탄플란트정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 망간,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하여 프로폴리스와 홍화씨, 숙지황 추출분말 등 7가지 부원료를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온라인 유명세를 탔다.

이번 추석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탄탄플란트정을 6개월 실속세트로 출시했다. 닥터세오의 탄탄플란트정 실속세트는 총 6개월 분량으로 닥터세오 자사몰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중이다.

기존의 가격을 대폭 낮추어 고객들 모두 실속있게 건강을 챙기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가격으로 출시된 만큼 기존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관심도 높다. 또 실속세트 출시와 더불어 추석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하고 있다
.
닥터세오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실속 선물세트가 2019년 추석에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