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업체 웨딩퀸(대표 최성민)이 울산 LG웨딩박람회를 내달 8월 31일~9월1일 양일 간 남구 삼산동 LG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울산 LG웨딩박람회에는 지역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해당 업체에서 엄선한 10여개 웨딩업체가 참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웨딩업체들은 울산예식장은 물론 울산웨딩스튜디오, 울산웨딩홀 및 스드메, 예물과 커플링, 허니문여행 등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며, 또한 울산한복대여, 울산맞춤정장, 주례 없는 예식, 혼수가전, 가구인테리어 등도 선보인다고 한다.

이에 따라 참가 예비부부는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으로 웨딩박람회장을 둘러보면서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에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에는 울산과 부산지역 유명 웨딩스튜디오 앨범과 웨딩드레스들의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예비부부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울산결혼박람회 측은 전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방문하는 예비부부와 혼주들은 각 웨딩업체를 통한 상담뿐만 아니라 업체별 할인과 무료사은품 증정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울산웨딩박람회 일정 확인과 사전참가신청은 ‘울산웨딩퀸’ 홈페이지와 울산결혼준비 커뮤니티 ‘결준모’를 통해 하면 된다” 고 전했다.

한편 울산LG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LG베스트샵 남울산점’은 지역내 대규모 혼수가전 매장으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기 위한 쾌적한 웨딩박람회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