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상권인 대구 동성로 로데오거리와 울산 성남동 젊음의 거리에 매장 출점

유럽 최대 영국 프리미엄 신발ㆍ의류 멀티숍 브랜드 JD 스포츠패션코리아(JD Sports Fashion Korea, 이하 JD 스포츠)가 오는 8월 30일과 9월 6일에 대구 동성로와 울산 성남동에 매장을 각각 오픈한다. 지난 해 4월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주요 지역 핵심 상권 내 대형 매장을 선보였으며, 곧 오픈 예정인 동성로 중앙점과 울산 성남점은 각각 국내 17,18호점이자 대구, 울산의 첫 입점 매장이다.

‘JD 스포츠’는 유럽 내에서도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JD 단독 제품(ONLY AT JD)’을 강화하여 타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된 상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에서도 캐쥬얼 의류 라인 및 주요 신발 라인의 단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JD 단독 제품의 경우 최근 발매 후 하루 만에 모두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JD스포츠가 드디어 대구와 울산에도 입성함에 따라 해당 지역의 패션피플들은 앞으로 JD에서만 선보이는 이슈 상품들 및 JD 단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8월 30일 오픈 예정인 동성로 중앙점은 대구 최대 상권 지역인 동성로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최신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들에게 새로운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과 함께 대구 동성로 중앙점에는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97(AIR MAX  97),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AIR MAX 270 REACT), 반스 올드스쿨 뮬(Old Skool Mule) 등 JD 이슈 상품들과 JD 단독 상품인 아디다스 오즈위고(OZWEEGO) 블러쉬 색상 제품이 소량 입고될 예정이다.

특히, 오즈위고(OZWEEGO) 블러쉬 색상은 아디다스 오즈위고(OZWEEGO)와 JD 스포츠가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으로 단독 선보인 제품으로 아디다스 공식몰이나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고 오직 JD 스포츠 매장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제품이다. 그 중 여성용 모델의 경우 ‘이지부스트 500 블러쉬’와 닮은꼴로 공식 출시 이전부터 SNS 상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출시됨과 함께 하루도 안 되어 품절사태가 빚어졌다.

동성로 중앙점 오픈 당일을 포함해 3일간(8/30~9/1) 매장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오프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오프닝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분들에게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핀볼게임 이벤트 및 DJ 뮤직 퍼포먼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에 이어, 9월 6일 오픈을 앞둔 울산 성남점 역시 젊은층들에게 이전에 접하지 못했던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을 제시하며 새로운 ‘쇼핑성지’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이 들어서게 될 울산 성남동 젊음의 거리 역시 대구 동성로 못지 않은 상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10대 유동 인구가 많아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다.

울산 성남점에서도 오픈 하루 뒤인 6일부터 3일간(9/6~9/8) 오프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3일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응모 기회를 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포함해, 캔디 플로스(CANDY FLOSS), JD 벌룬(BALLOON) 증정 이벤트가 함께 준비되어 있다. 캔디 플로스(CANDY FLOSS)의 경우 매장 내 마음에 드는 상품을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이벤트 스탭에게 보여주면 LED 조명이 달린 솜사탕’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한편 JD스포츠는 1981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14개 국가에 125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유럽 최대 규모의 멀티숍이다. 지난 4월 한국 첫 스토어인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부산 광복점 등 주요 상권과 쇼핑몰에 빠르게 안착했으며 신발은 물론 퍼포먼스, 헤리티지 그리고 스트리트 의류를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