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의 상생드림 아카데미는 30년가까이 쌓아온 인재육성 철학을 공유하고 교육의 장을 마련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과정에서 한국콜마는 일방적인 교육이 아닌 서로에게 부족한 것을 채워 양쪽을 구제한다는 겸제의 정신으로 서로 가르치고 배우며 철학을 공유하는 한국콜마만의 교육과정을 진행하고있다.

한국콜마의 상생드림 아카데미는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중소∙중견기업 임직원들과 한국콜마의 협력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과정에 참여하는 기업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직원들의 기본 자질, 업무스킬, 리더십 등 기업의 인재에게 필요한 모든 과정들을 강화하는 교육이 이루어진다. 특히 한국콜마의 발전과정을 직접 보고 겪은 사내강사들이 교육에 참여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국콜마는 기업의 중요한 사회적 책임으로 상생과 사회공헌을 꼽는다. 따라서 이번 한국콜마 상생드림 아카데미에서 한국콜마는 30년간 직접 쌓아온 경영철학과 노하우를 강의하여 직원들이 경쟁력을 갖추고 자생할 수 있도록 터전을 만드는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콜마 상생드림 아카데미의 일정은 9월 23일부터 9월 26일까지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통하여 가르침과 배움을 통하여 중소∙중견기업이 상생, 발전하고 직원들이 성장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겠다고 전하였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