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리그PC방이 9월에 진행되었던 사업설명회가 만석을 달성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추가요청으로 사업설명회를 10월 첫 사업설명회를 7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추가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유일하게 체계적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회사이며, PC방창업을 준비할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될지, 필요한 창업 자본금, 예상 매출액, PC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매장 마케팅 등의 유익한 창업정보들을 사업설명회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나 추가요청이 많은 이유는 다름 아닌 ‘최대 3억 대출지원’과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제도를 꼽을 수가 있다.

대출의 경우 창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창업주들에게 대출 3억 지원을 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1금융권 은행 4곳과 MOU체결을 통해 최대 1억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추가로 PC시설담보대출을 통해 최대 2억까지 5%대의 낮은 금리로 대출지원에 힘을 쓰고 있다.

또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 제도는 아이센스리그PC방 오픈하기 전, 목표 매출을 설정한 후 오픈 후 6개월 안에 목표매출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 매장은 본사에서 인수하고 새로운 점포에 다시 매장을 만들어드리는 프랜차이즈 최초, PC방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창업안전제도이다.

이 제도는 안정적인 피씨방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제도로서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창업을 하면 적어도 창업비용은 100%보장될 수 있게 끝까지 성공을 책임지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제도인 것이다.

특히 10월 창업혜택에는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자체개발한 ‘유니크상품’ 들이 창업혜택으로 제공이 된다. 자체개발 유니크상품들에는 블루오션데스크, 200HZ 게이밍모니터, 7.1채널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헤드셋 거치대, 기계식 키보드, 3IN1 핸드폰 충전기, 투마우스번지, 장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제품들을 창업혜택으로 제공되고, 이 외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등등 총 29가지 창업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기본 29가지에서 추가로 2가지 창업혜택을 더제공하고 있는데, 요즘 이슈중인 창업비용 100%보장 [재창업보험 제도]와 신규 인테리어 [시크릿가든] 무상 업그레이드를 추가로 제공중에 있다.

현재 10월 7일(월) 사업설명회는 아이센스리그PC방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재창업보험 제도와 대출 3억지원 또한 본사 사업설명회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피시방 프랜차이즈로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이며 21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