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출산•육아용품 브랜드 모윰이 단단한 고정력으로 자기 주도형 이유식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 흡착식판을 신규 출시했다.

모윰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흡착식판은 아이 스스로의 식사 습관을 통해 지능발달과 올바른 식사예절을 기를 수 있는 자기주도 이유식에 필요한 흡착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타사 대비 높은 실리콘 중량으로 강력한 흡착력과 더불어 안정감이 뛰어나며 실용적인 라운드형 디자인과 균형 잡힌 구획 설계로 사용 편의성 또한 높은 것이 특징이다.

베이지와 그레이, 세이지, 핑크의 4가지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됐으며, 충분한 깊이감으로 이유식 트레이로도 사용하기 좋은 전용 커버가 함께 제공돼 냉장고 보관 및 전자레인지 사용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흡착식판과 커버 모두 충격과 온도변화에 강한 국내 생산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열탕 소독 및 젖병소독기, 식기세척기 등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한편,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윰은 지난 2월 빨대컵 론칭을 시작으로 이유식조리도구와 이유식용기, 이유식스푼 등 다양한 이유식용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출산•육아용품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다.

신제품 흡착식판을 포함해 젖병과 치발기, 빨대컵, 젖병소독기 등 모윰의 모든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및 통합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