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적 다운 인증(RDS 인증)받은 충전재로 환경까지 생각한 패딩, 바이슨 RDS 다운 시리즈 3종에 한해, 최대 8만원 할인 받을 수 있어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를 맞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더네이쳐홀딩스 박영준 대표)이 10월 3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약 한달에 걸쳐 19’ F/W시즌 신제품 '바이슨 RDS 덕 다운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내셔널지오그래픽 할인 프로모션은 바이슨 RDS 덕 다운, 바이슨 RDS 덕 다운 베스트, 바이슨 RDS 롱 다운 점퍼까지 바이슨 시리즈 3종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바이슨 RDS 덕 다운과 롱 다운은 8만원 할인, 덕 다운 베스트는 3만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매년 의류브랜드마다 새로운 패딩을 선보이지만 그 중에서도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바이슨 RDS 롱 다운 점퍼’는 옷의 중량감을 줄이고 착용감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롱패딩 스타일이다. 색상은 하바나 카키, 블랙 2가지다. 평소 사무실이나 짧은 외출 시 유용한 ‘바이슨 RDS 덕 다운 베스트’는 소매가 없는 패딩 조끼 스타일이다. 컬러는 카본 블랙, 스틸 그레이, 하바나 카키, 바이브런트 옐로우 총 4가지다.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활동성을 높인 '바이슨 RDS 덕 다운'은 짧은 기장에 볼륨감이 있는 숏패딩 스타일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자연 친화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데, RDS 인증(생산 과정에서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는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했다. 즉, 환경도 생각하고 보온성도 챙기고자 하는 밀레니엄 세대를 겨냥한 '착한 패딩'이다.

이번 바이슨 패딩 라인에는 은은한 조직감이 특징인 나일론 립스탑 원단이 사용되었으며, 가슴 상단 부분에는 소재와 배색 포인트가 가미되어 있다. 스포티하지만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경량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은 물론 활동성을 높였으며, 안감 상단에 발열 안감을 덧대고 넥 부분에는 폴라폴리스가 부착되어 있어 보온성도 뛰어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