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지속적으로 물가가 오르고 많은 사람들이 경기 불황을 겪고 있지만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면서 가격대가 높은 명품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하려는 알뜰 명품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해외 직구의 경우 과정이 복잡하고 어려워 처음 접하는 사람들의 경우 해외 직구를 쉽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과정이 복잡하지 않은 해외 명품 브랜드 구매 대행 쇼핑몰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해외 구매 대행 쇼핑몰로 “아르슈모”가 있다. 아르슈모의 경우 발렌시아가, 구찌, 샤넬, 고야드, 루이비통 등 다양한 해외 명품 브랜드들과 연계하여 소비자들에게 국내에서 판매되는 것보다 조금은 저렴하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과 인기를 끌어내고 있다.

이번에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는 얇고 가벼운 가죽소재를 사용하여 주름이나 크랙을 활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주어 어떤 의상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발렌시아가의 대표적인 백 발렌시아가모터백과 깔끔하고 모던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매일매일 들기에도 부담이 없는 발렌시아가에브리데이토트백을 파격적인 가격 40만원대로 할인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발렌시아가파피에르, 발렌시아가카바스백, 발렌시아가바자백, 발렌시아가노벨티, 발렌시아가모터백 등 다양한 발렌시아가백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발렌시아가의 경우 스페인 출신의 해외 명품 브랜드로써 시대의 흐름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매 시즌 마다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며 패션의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어 젊은 20-30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과 호응을 받고 있어 인기가 많다.

또한 아르슈모의 경우 시대의 트렌드와 흐름을 빠르게 읽고,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들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시대에 뒤쳐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친절한 고객 상담과, 적절한 가격대비 품질을 자랑하며, 제품 판매 후 A/S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어 재구매율과 단골 소비자들을 보유하고 있다.

해외 명품 브랜드 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의 경우 전화상담과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하며 업데이트된 제품 정보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해외 구매 대행에 대한 고객과의 신뢰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제품 구매 시 실제 제품의 실사를 촬영하고 고객들에게 보여주며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가품 확인 시 400% 환불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