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여성 중에서도 기름과 트러블이 많은 피부가 있지만, 남성의 경우 특히 그 정도가 더 심하다. 남성들은 여성보다 당연히 남성호르몬이 많은데, 이로 인해 피부에 유분이 많이 형성되고 트러블도 많아지는 것이다.

이에 남성화장품 중에서도 트러블용, 저작극성인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트러블이 많을수록 남자 스킨로션 등의 기초 제품을 잘 이용해야 한다. 요즘에는 ‘비바프루스’제품이 입소문이 나고 있는데, 남성화장품세트를 선물로 주려는 이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

내 남친이, 내 남동생이 사용할 만한 남자 화장품을 찾는 사람들 역시 비바프루스 제품을 많이 활용한다. 비바프루스는 남성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100%천연 약산성 화장품 브랜드로, 순하면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에 현재 비바 로우 오일리 스킨, 비바 로우 오일리 로션, 블랙밤 클렌징바 등을 출시했는데, 처음에는 텀블벅에서 출시했으며, 이후 많은 사람들의 후원 덕분에 펀딩을 성공리에 마쳐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초를 단단히 잡아주는 비바프루스 제품은 기존 사용자들 사이에 좋은 남성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서 유명해졌다. 남자 스킨로션 순위가 높은 편으로 알려져 점점 많은 사용자들이 구입하고 있다. 기름기를 잡아주면서 속까지 촉촉하게 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피부 타입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100% 천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모든 성분 EWG 올 그린 등급을 받았다. 또한 약산성 스킨로션으로 피부자극 및 진정보습, 수분밀착, 피지조절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촉촉하고 순해서 민감한 피부가 사용해도 좋다.

비바프루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