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디자인 생활 가전 브랜드 단미가 얼마 남지 않은 대학수학능력평가(이하 수능)를 앞두고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담은 단미 수미가습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단미 수미가습기를 구매 시, 수능 응원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간식 꾸러미를 무료로 증정한다.

랜덤으로 준비된 3종의 간식주머니는 수험생들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과 함께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디자인의 미니 카드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잘 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단미 수미가습기는 USB 충전식 무선 가습기로 심플하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의 디자인으로 침실,거실 등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미니 가습기로 1L 대용량으로 반나절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LED 배러티 잔량 디스플레이 설계로 실시간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더하였으며 무드등 기능 및 저소음 설계로 수면을 방해하지 않아 수험생들이 침실에 두고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단미 브랜드 관계자는 ”환절기 건강을 염려하여 가습기 제품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수능을 앞두고 단미 수미가습기 선물과 함께 간식 주머니 및 응원메세지를 통하여 작은 감동을 전하고자 하였으며, 모든 수능생분들이 시험을 잘 치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단미 수미가습기 간식 선물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