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스몰웨딩 전문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스드메패키지 가격 전국최저가격 업체를 만드는 중이라고 밝혔다.

고급 명품 웨딩드레스를 예쁘게 잘 만드는 남자, 웨딩디자이너로 KBSTV에 소개된 청담동 라파엘웨딩 41년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형식으로 스드메가격 전국최저가격 보장 업체를 2028년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라파엘 측은 “시중 스드메가격과 달리 마진을 포기하고 15만원정도를 남기는 착한 재능기부 스드메는 천주교 신자로서의 사회봉사 같은 재능기부상품이라 가능한 가격”이라고 설명했다.

착한 이벤트를 열고 있는 라파엘웨딩은 41년간 웨딩드레스 제작 전문 디자이너인 김 라파엘 원장의 경영 아래 운영되고 있으며,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한편 중간 업체들의 리베이트를 모두 뺀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재능기부 스드메패키지의 내용은 본식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 원판사진 스냅사진 등이 일체 포함됐다”고 말했다.

또한 “스드메 구성에 제일 중요하고 바가지와 추가비를 만드는 일은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스튜디오 때문이며, 스드메 패키지를 계약할 때 반드시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을 보장받을 것”이라며 조언했다.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을 하지 않고 스드메계약을 체결할 경우 드레스를 늦게 선택하게 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예쁜 드레스를 놓칠 확률이 높아진다. 이에 남아있는 드레스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는 불이익은 소비자에게 고스란히 전가될 수 있다.

라파엘웨딩 초특가 스드메가격 77정보와 웨딩드레스 수준 정보, 메이크업 정보, 한복대여, 웨딩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